카테고리 없음

홍대 놀거리 지도 :: 커플팔찌만들기 도전!!

감성충만 감성만 2015. 3. 10. 13:27
728x90
반응형

 

홍대 놀거리 지도 ::  커플팔찌 만들기 도전!!!

 

10대 홍대 놀거리!!

홍대놀거리 지도

 

이제곧 화이트데이가 오네요 ㅎㅎ

 

홍대에서 화이트데이에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는 어딜까요~?~?ㅎㅎ

 

 

팅클유는 커플팔찌를 직접 만들수 있는

 

팔찌만들기 공방이에요 ㅎㅎ

 

 

 

간혹... 팔찌도 싫다  반지도 싫다

 

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종종있으셔서 ㅎ ㅎ

 

반지를 각인을 해서 목걸이에 걸어서 착용하실수 있도록

 

목걸이도 준비했어요 ㅎ ㅎ

 

목걸이는 준비하고  2~3일만에 다빠져서~~

 

다시 입고될거에요

 

진작에 준비해둘걸 그랬어요 ^^;;

 

 

 

홍대 놀거리지도

 

홍대 팅클유에서는 원하는 완성품의 샘플을 고르고

 

원하는 종류의 재료를 담아서  팔찌를 만들수 있어요~

 

 

 

가죽종류나  이니셜 팬던트종류를 골라서

 

원하는 팔찌에 끼워줄수 있답니다 ^_^

 

 

 

 

완성품 예시들이에요 ㅎ

 

 

 

크리스마스에 가장 많은 판매가 되었던

커플팔찌에요 ㅎ ㅎ

 

실제로 상품이미지를 보는것보다 착용한 이미지를 보면 정말 예쁜데 ㅎㅎ

 

사진을 어디에 두었더라@.@

 

??

 

 

 

매듭팔찌입니다~

 

커플팔찌 만들기 재료는 팅클유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팅클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재료를 구매할수 있다는점!

오케이2

 

 

 

아직 팅클유 쇼핑몰에는 게시된 서비스는 아니지만

 

오프라인 공방으로 오시면  커플팔찌 각인을 신청할수 있어요~

 

팔찌 각인비용은 3천원이 추가되요 ^_^

 

 

홍대 놀거리 지도 :: 홍대 놀거리  :: 홍대 10대 놀거리  서울홍대놀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