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트어택 티파니의 선택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3. 11:43
728x90
반응형

 하트어택!!

 

하트어택 티파니의 마지막 선택! ㅎㅎ

 

 

안녕하세요 ^^ 팔찌만들기 팅클유입니다

 

티파니의 머스트해브아이템에 ~

 

팅클유의 팔찌가 뽑혔습니다~~

 

영광영광~~

 

굿보이

 

 

제가 그동안에 팅클유에

 

어떤 손님이 왔었는지  계속 포스팅을

 

너무.. 너무 하고 싶었지만~

 

 

 

약속이 있었기에  오늘에야 포스팅을 해요~~  ㅎㅎ

 

 

 

ㅎㅎㅎ 어제 방송 나가자마자~~  캡쳐캡쳐x100

 

너무 예쁜 티파니 ㅎ ㅎ

 

실제로 .. 만나보게 될줄이야..

축하2

 

하트어택~ 이번방송을 보면서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ㅎ ㅎ

 

인스타그램도 같이 ~ 팔로우 하면서

 

업데이트 되는 일상들도 같이 보게 되었어요

 

 

 

 

 

이번에~ 팅클유에 ~ 더 많은 볼거리를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젠틀몬스터 쇼룸 만큼은... 물론..ㅠ_ㅠ 아니지만??ㅋ ㅋ

 

 

저희도 나름 쇼룸? 을 준비했습니다 ㅎ ㅎ

 

팔찌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준비해봤어요

 

 

 

어제~ 팅클유를 찾아주신 손님들 ~

 

함께 우정팔찌를 예쁘게 만들어줬어요~ ㅎ ㅎ

 

 너무 귀엽죠?~ ㅎ ㅎ

 

핸드프린팅 어디서 했는지 못물어봤네요 ^^;

 

 

 

 

 

 

티파니가 전재산으로 준~ 3,500원도 같이 ㅠ_ㅠ

 

이철우님 싸인도 같이~~

 

빛 반사 죄송요 ㅠ_ㅠ ...

 

다시찍어 올려야겠다 ㅎㅎ;;

 

 

 

 

 

 

 

오늘도 팅클유는 쏩니다~!! ㅎ ㅎ

 

2천원짜리 완성품은 맞으면~~

 

개이득!! 입니다 ㅎ ㅎ

 

 

 

하트어택 금요일 6시마다 방송되니~

 

많이 시청해보시구요~~ ㅎ ㅎ

 

팔찌만들기 팅클유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