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판도라팔찌 할인 들어갑니다!!!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26. 22:09
728x90
반응형

요즘 참 이래 저래 피서철임에도 불구하고...

 

신나게 떠나는친구가 그렇게 많지 않네요~

 

예전엔 어디간다 어디간다 같이가자 이런 연락이 많이 오기도 했는뎁...

 

이번엔 다들 조용하네욥... ㅋ  나만 빼놓고 고나..???;;;ㅋ ㅋ

 

그래서 전 이번주에 워터파크에 놀러가기로 계획을 잡았답니다~ ㅋ

 

원데이 아큐브 렌즈받기 신청해가지고 렌즈두 준비를 공짜루 했구~ ㅎ ㅎ

 

 

어서어서 주말이 왔음 좋겠는데..아직 월요일이라는 불편한진실. ㅍ_ㅍ

 

 

 

 

요건 남녀 공용으로 같이 착용하시게끔 준비한 판도라팔찌에요~ ㅎ ㅎ

제가좀... 너무 갑자기 화제 전환이 되었죠?? 헤 헤 ;; 죄송합니다;;

 

원래 좀 제가 이렇지 않은데 오늘 따라 많이 피곤하네요;; ㅋ 오타도 자꾸 나오구 ㅠㅠ

 

ㅎ 지금 보시는 판도라 팔찌는 남자분 여자분 손목 사이즈에 맞춰서 제작이 되구요

 

2단으로 착용이 가능한 판도라팔찌에요 ^^

 

 

 

 

이 판도라팔찌는 총 여덜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만2천원 판매가에서

 

 

1만9천원으로 다운된 가격으로 판매 되고 있어요 ^^

 

 

ㅎㅎ 아무래도 색상이 다양하다 보니 색상 선택에 어려운 부분이 있을수 있는데요

 

판도라팔찌는 참을 바꿔가면서 낄수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참을 또 ㄷ다시 구매해

 

전체적인 느낌을 바꿔서 착용하실수도 있어요 ~ ^^ 

 

어떤가요?? ㅎㅎ 매력적이죠??? ㅎㅎ

 

 

 

 

 

 

ㅎㅎ 아무래도 판도라팔찌 자체적인 이미지가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해서 인지 현재 핑크색이 인기가 가장 많아요~ ^^

 

더 많은 판도라팔찌를 보고자 하신다면..??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