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커플이니셜 팔찌 만들기 도전!!

감성충만 감성만 2014. 3. 30. 20:06
728x90
반응형

 커플이니셜 팔찌 도전!!  

 

오늘 일요일인데.. 참.. 심심하네요 ; ㅋ 

 

벚꽃을 좀 아시는 분이라면..

 

오늘 꽃놀이 많이 가셨겠죠? ㅎㅎ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ㅋ 

 

 

다른 분들 블로그를 보니 정말..

 

커플들의 꽃놀이가 한창이더라구요 ㅎㅎ

 

 

꽃놀이 갈때!!

 

커플이니셜 팔찌 !! 한번 어떨지~ ㅎㅎ

 

 

사실 꽃놀이의  남는 추억은 사진 이잖아요~ ㅎ ㅎ

 

 

사진에 같이 착용한 커플이니셜팔찌~ 도

 

패션 아이템으로 함께 나온다면 ~ 참좋겠죠~? ㅎㅎ

 

 

 

 

 

커플이니셜 팔찌 입니다ㅎ ㅎ

 

가죽도 있고 메탈도 있어요~ ㅎ ㅎ

 

이니셜을 직접 끼우기만 하면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인기가 정말 많아요 ㅎ ㅎ

 

 

 

이니셜을 끼워주는 가죽줄입니다~

 

ㅎㅎ 

 

정말 디자인이 예뻐서 조만간~ 방송에도 나오지 않을까~? ㅎ ㅎ 하는 생각

 

 

 

 

이렇게주문한 이니셜이 별도로 가구요

 

이니셜에 가죽줄을 끼울수 있게 홈이 있기 때문에

 

커플이니셜팔찌를 쉽게 끼울수 있어요~ ㅎ ㅎ

 

 

커플이니셜 팔찌를 원하신다면?ㅎ? 

 

검색창에 팅클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