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직접만들수있는 판도라참팔찌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6. 21:42
728x90
반응형

 

판도라 참팔찌 -

 

안녕하세요 ㅎㅎㅎ  판도라ST팔찌를

 

직접 만들기 위한 재료들을 하나하나 공수 해왔습니다 ~ ^^

 

 

 

ㅎㅎ 잠금들 색감이 예쁘죠?ㅎㅎ

 

그냥 보기엔.. 어떻게 쓸까 싶은데 완성된 판도라팔찌를 보시면

 

생각이 바뀌실꺼에요 ㅎ ㅎ

 

 

 

 

 

 

 

 

 

자 지금 보시면 ~ 판도라팔찌의 마감을 위에서 보시는 자석잠금으로 했어요 ㅎ ㅎ

 

저희 팅클유는 판도라팔찌 들의 각 참을 별도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

줄과 잠금 그리고 참을 별도로 구매해서 나만의 팔찌를 만들어 볼수 있어요 ^^

 

 

 

 

 

ㅎㅎ 지금 보시는 사진들은 특별한 보정작업을 거치지 않은

 

판도라팔찌 실사 입니다 ~^^

 

 

 

 

아 그리고 아직 줄은 준비가 안되어서 별도 구매가 어려울텐데 빨리 빨리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

 

 

 

 

 

 

참의 선택과 디자인의 선택이 어렵다면~ 참의 색상과 판도라ST줄의 색상을 일치 시키거나

 

비슷한 색상으로 가서 톤만 다르게 하는것도 좋아요 ㅎ ㅎ

 

 

 

 

 

ㅎㅎ 아 그리고 2단 줄을 만드시거나 1단 줄을 만드는 경우

 

혹시 풀참이 아니라면 고정참을 양쪽으로 끼워주시는게 좋아요~

 

고정클립참이 있어야 참들이 빠지거나 움직이지 않거든요~

 

 

근데 참이 움직이는게 큰 상관이 없고

 

오히려 참이 움직이는게 좋으시다면 고정참은 따로 안끼우셔도 되요 ^^

 

 

WWW.TINGKLU.CO.KR

 

더많은 판도라팔찌와 참을 만나보고 싶다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