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예쁜블럭들 만들기!! 여친선물로 딱!

감성충만 감성만 2014. 9. 28. 21:26
728x90
반응형

그간 신상업로드가 좀 뜸했어요 ㅠ_ㅠ 



블로그도...ㅋ  


이유는..~? ㅎㅎ



곧오는 10월말에서 11월에 


팅클유 오프라인 매장이 오픈될 예정이에요~~ 


위치는~? 






홍대의 뜨는 동네  바로 연남동!! 


인간의조건 촬영하던 게스트 하우스 바로 앞인데... 


다시 촬영이 오면 좋으련만..ㅠ-ㅠ 



다시 와주세요....   


연예인 한번 봤음.. 같이 대화해봤음하는.. 


촌놈 1인 ㅎㅎ







팅클 블럭들이에요..


일단 사진 작업은 다시 들어갈듯한데... 


들뜬 마음에 블로그에 먼저 올려보네요 ㅎㅎ


















대략 블럭 한개에 2~3미리 정도에요. 


구멍 한개 단위로 봤을때요 ㅎ 


저도 처음에 사진으로 볼때는  


뭐 만들기 쉽겠지~ 


뭐 어렵겠나했는데.... 



만들면서 보니 장난아니더라구요  ㅋ ㅋ



근데 장점은.. 진짜 만들면서 


온갖 걱정과 잡생각이 사라져요~ 


너무 좋은듯 ㅠ 






촬영할 샘플 블럭 만드는것을 핑계로.. 


저도 모르게 빠져들어서 만들었어요~ 



대략 한개 만드는데 


20분~ 30분가량?? 소요된것 같네요 ㅎ ㅎ


중간중간 딴짓도 하고 


블럭간에 견고하지 못한 부분들도 있고 하다보니, 


접착제도 중간중간 바르다 보니 좀 늦어진 부분이 있던것 같아요 ㅎ







근데 처음 만들면 


한개 만들때 그래도 


여유있게 한시간 잡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하다 보면  설명서 보는 방법이나 


블럭 조립이 익숙해져서 


기술이 생기더라구요 






대화가 평소 없는 커플이라면,... 


물론, 커플을 위한 프로그램이나 아이템은 무수히 많지만..


팅클블럭을 카페에서 만들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제 개인적인 판단에는 긍정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 ㅎ



대다수 남자들이 커피숍에서 오래 있는것을 싫어할수 있는데, 


의외로 이런 단순한 재밋거리가  


커플사이를 돈독하게 해주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한창  팅클블럭 사진작업을하고 있는데...??



있는데... 








언제 노냐며... 왜 이렇게 궁뎅이를 때지를 않냐며... 


밥은 언제먹냐며,,,  쓸쓸하다며... 


ㅎㅎ 귀여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