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남동 데이트코스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4. 10. 8. 14:44
728x90
반응형


홍대주변에는 데이트 장소가 정말 많죠 ㅎ ㅎ 


그중에서도!!  이곳 연남동은 그야말로 뜨는 동네   


동진시장도 있고~ 볼거리가 많은 동네죠 ㅎ ㅎ



심리카페도 많구요~~ 


저도 심리카페를 한번갔었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재미도 있었구요. 



곧 연남동에 팅클유가 오픈을 합니다!! ㅎ ㅎ



한글날에 이사를 할 예정이구요~ 


그리고 금요일에는 왠만한 작업을 다 마무리하고  


오픈 준비를 한창 해서~ 


다음주 월요일이면 오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 ㅎ





ㅎㅎ 위치는 이곳,, 


제가 네이버에는 지도 등록을 해놨는데, 다음에는 안해놨네요 ㅎ ㅎ



언능 해놔야겠다 






벽화 준비에 한창이신 우리 작가님들~~ 

고생 너무 많으세요.. 


물론지금도.. 






저게.. 뭐야..??? 싶으시죠~?~?..ㅎ.ㅎ


이곳은.. 처음 주차장이였다는 사실... 



그리고 지금사진에서 보는 모습과 많이 바뀌어 있어요~ ~



나중에 오픈하면   

시물레이션 포스팅도 한번 해드릴께요~ ㅎ ㅎ



왜 이곳이 곳 연남동 이색 데이트 코스로 뜨게 될지 아시게 될꺼에요 ㅎ ㅎ 



장사의신이라는 책에 보면, 


남자들은  내가 마음에 들어하는 이성과 데이트를 할때 


뭔가 색다른, 남들은 잘 모르는곳으로  


이성을 대려가서 만족을 시켜주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홍보를 많이 안하고  


심지어 간판도 없이 영업을 하는곳도 있다고.. 하는 글이 있더라구요 ㅎ ㅎ



.... 


우린 간판을 달게 되려나 못달려나..???  아직 미정 이에요 ㅎ ㅎ






정말 하나하나 손이 안간곳이 없네요... 


드라마에보면,,, 이집 하나하나 내손이 가서 


차마 팔수가 없다.. 이런 대사들도 종종 있던데.. 



전 아직 들어가기전인데도... 


이집을..이공간을 ㅠ_ㅠ  차마 남을 못줄것 같네요..



큰일이넹..ㅋㅋ 







나중에 오픈하면 오픈한 사진 또 올릴께요 ㅎ ㅎ



연남동 이색데이트 장소로 팅클유가 꼭 될수 있도록!! 


화이팅 !!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