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남동 길고양이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20. 13:12
728x90
반응형

 

연남동 길고양이~

 

 

오늘은 우연히 포착한 길고양이 들을 포스팅 하려구요 ㅎ ㅎ

 

 

신나2

 

전 어렸을때 시골집  짚더미에서

길고양이가 낳은 새끼고양이를 기른적이 있어요 ㅎㅎ

 

3마리 정도 되었었는데,

 

밥도 가져다주고  하다보니  어느때부터인지

 

어미 고양이도 절 따르더라구요 ㅎ ㅎ

 

 

어쩌면 도둑고양이?  야생고양이? 가 아니였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

 

 

근데.. 좀 본능이 있는지  많이 사나웠던것 같은 기억은 나네요 ㅎ ㅎ

 

 

 

 

 

 

오늘은 창밖에서 너무 애기 우는듯한 소리가 나서 보니~ ㅎ ㅎ

암고양이 한마리를 두고  두마리의 숫고양이가

 

애정공세를 버리고 있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네요 ㅎㅎ

 

 

 

 

 

 

정말... 어찌나 저러고 한참을 있던지..

 

보면 노란색 고양이 앞에 살짝 놓여진게 빵이거든요..

 

 

배고플것 같아서  빵 던져줬는데..

 

끝까지 안먹더라구요..

 

 

멋져라 ㅋ ㅋ 

 

 

내 여자앞에서 빵을 탐내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았던거겠죠..

 

전 주관적으로 볼때  검은색 고양이가 더 예쁜것 같은데 ㅎ ㅎ

 

 

암고양이가 누굴 선택했을까요??ㅎ ㅎ

 

 

 

 

... 살짝 노란 고양이가 일어날려고 하는데??

 

암고양이가 뒤돌아서나?? ㅎ

 

 

 

 

 

 

짠~~ 이젠 둘이 남았네요??ㅎ ㅎ 

 

빵도 그대로 있고  

 

끝내 버티다가 힘들어서 그냥 갔나봐요 ㅎ ㅎ

 

 

둘이 예쁜 사랑하길.. ㅎ ㅎ  연남동 길고양이

 

러브스토리 ㅎ ㅎ

 

하트3

 

길고양이가 많다는건.. 싫어하는 분들도 있을수 있지만,

 

어쩌면.. 마을이 한적하기도 하면서  인정이 많아서 

먹을것을 챙겨주시는분들이 많아서~

 

일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ㅎ ㅎ   연남동 참 좋은 동네인것 같아요 ^^ 

 

 

다들 너무 착하시고 ㅎ ㅎ

 

 

 

연남동 오시면 팅클유도 한번 놀러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