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야광로프팔찌 재료판매 만들기준비중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9. 11: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읔  날씨가 덥네요 더워 ㅋ ㅋ 

정말.. 비가 좀 와줘야 할텐데; ㅋ 가을이 그립네용.

 

이번 가을엔 부모님 모시고 단풍 여행이라도 한번 가야 할텐데..

 

저도 이젠... 애가 아닌 나이가 되었네요..

 

어렸을땐 부모님이 여기저기 많이 보라고 

재밌게 해주시고 좋은 추억 많이 쌓아 주셨는뎁 ㅎ ㅎ

 

 

 

ㅎㅎ 야광팔찌랑은 좀 엇나가는 얘기네요 ㅋ ㅋ

야광팔찌는 아무래도 광란의 밤에 어울리는 ~ 노래방 갔을때 발광하는 패션을 ~

클럽 같을때도 내 야광과 발광의 패션 팔찌를!! ! ㅋ ㅋ

 

 

 

 

야광팔찌 만들때 다양한

 

방법으로 많이 만드실수 있는데요~

 

혹 파라코드 형식으로 만들고자 하시면

 

위에 버클을 별도로 구매해서 만드시면 되세요 ^^

 

 

 

 

 

간단히 샘플이미지를 보여드리고자

 

만들었던 야광로프팔찌에요~ ㅎㅎ

 

여러분은  더 깔끔하고 예쁘게 만드실수 있어요^^

 

 

 

 

 

 

전부 다 둘러서 만들려고 했으나 기준이

 

되는 로프도 제법 퀄리티가 좋은 녀석이라서

 

반씩 드러냈어요 ㅎㅎ

 

 

 

이 야광방식은 대부분이 그렇지만 빛을

 

 

 받아 모았다가 어두워지면 발광을 하는거구요~

 

 

 

 

불을끄면 ~ 이렇게 발광을 합니다~ ㅎ ㅎ 예쁘죠?ㅎ ㅎ

조금 무서운 느낌이 나나 ...^^;;; 

 

 

ㅎㅎㅎ  저희 팅클유에서 위의 야광로프들과 팔찌만들기 재료들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www.tingklu.co.kr 

 

 

 

 

지금 준비중에 사진을 다듬지도 않은 상태로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ㅎ ㅎ 

 

급한 마음에 ㅎ ㅎ 야광팔찌와

 

야광팔찌만들기재료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빨리 받아보고 빨리 주문하고자

 

 

하시는분은 사이트 문의게시판이나

 

댓글주시면 체크하도록 할께요 ^^

 

 

 

야광팔찌 야광로프팔찌

야광로프팔찌재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