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해안 보령 공룡 볼수 있는곳 학성리 맨삽지

감성충만 감성만 2020. 10. 4. 20:45
728x90
반응형

주소는 네비에서 

 

보령 해나루민박 검색해서 

가는게 더 쉬울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자꾸 지도 첨부가 오류가 나네요 

 

가는길이 많이 좁고 꼬불꼬불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와있네요 

 

 

소개하기가 딱! 이렇게가 전부라서 ㅎㅎ 

심플하고 좋네요 

 

보령 학성리 공룡 볼수 있는곳

 

일단.. 

유료로 내고 보는 공룡체험관들에 비해서 

공룡 모형의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합니다. 

 

애매하게 부서져 가는 공룡 모형 몇개 두고 

돈을 받는곳에 비하면!

 

아주 멋진 장소입니다. 

 

 

 

 

이렇게 사진찍기 괜찮을듯 한데. . 

키가조금 부족합니다. 

 

 

그에 덤으로 

갯벌 가재와 망둥이들을 볼수 있습니다! 

 

도심지 서해에서는 

냄새나는 갯벌이지만 

 

보령의 서해는 그래도 

깨끗해서 망둥이도 보입니다. 

 

 

바지락?  조개를 캐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화장실은 깔끔했고 

남자화장실쪽에는 

호수를 빼서 

 

발을 씻을수 있는 수도 장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 장소는 따로 없어서 

인근 도로에 주차를 하고는 하는데 

 

그래도 다행히도 

주민분들께서 주차를 막지는 않으십니다. 

 

의외로 차박 명소들이 

 

한정되게 소개가 많이 되고는 하는데 

 

이런곳도 은근한 비밀로 나만아는 

서해안 차박지로 괜찮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