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망원한강지구&연어셀러드

감성충만 감성만 2015. 4. 28. 11:46
728x90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에 ~ 많이들 놀러 가셨죠?ㅎ?ㅎㅎ

 

 

망원 한강지구 & 연어샐러드

 

 

저희는 일요일이 쉬는날이다보니,

월~토 정말.. 뭐 논다는 계획을 알아볼 시간도 없이

일을 하다보니...    일요일이 막상 닥치면..

뭐 할수 있는게 없어요;;

 

그래서  지난주 일요일에는  급결정으로

 

일산 코스트코에 연어 샐러드를 사먹으러 갔습니다~

 

가는길에 보니   고양시 꽃박람회를 하더라구요. .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정말.. 줄이... 차가... 너무도 길더라구요..

 

차가 너무 많아서 정말 너무 복잡해서..  유턴만 3번 하다가

 

지쳐서 그냥 집에가기로 결정!!  ㅋ 

 

 

근데..??

어차피 가는길에 망원한강지구도 있겠다

 

한번 가보자 싶었죠.

 

 

 

쨔자쟌~~ 도착!! ㅎㅎ

 

벌써.. 많은 텐트들이 즐비하네요 ㅎ ㅎ

 

예전부터 이렇게 다들 텐트 갖고 계셨나? 

 

 

저희는 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홈플러스에서 세일하던 텐트를 사서..

 

사용했습니다. .

 

 

다른 텐트들에 비해 너무 작고...ㅎㅎ   낮아서 

 

조금... 부끄럽게 되더라구요 ; ㅋ 

 

거짐.. 뭐랄까.. 바닥 재질도 그.. 쌀담는 포대 같은 재질로 되어 있고 .. ㅎㅎ

 

무튼.. 서러워서 나중에 하나 사야 될것 같네요

 

 

 

 

ㅎㅎ~~ 무튼 ~ 코스트코에서 어렵게 구입한~

 

연어샐러드 개봉!! !

 

젓가락이여 움직여라..

 

 

사실... 전 이게.. 뭐 그렇게 맛있는건 모르겠지만.. 비용이좀

그냥 뭐.. 맛있다고 먹었습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먹고 저녁에 배탈나서 고생좀 했어요 ㅎ ㅎ

 

 

원인이 정확히  코스트코 연어샐러드에 있다고..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이건!!!! 

스타벅스 블루베리치즈케익 ㅋ ㅋ

 

 

케익이라고해서.. 2~3만원 되나.. 싶어서 좀 ㅎㄷㄷ 했는데..

 

ㅎㅎ 쪼끄맣게  6천원인가 하더라구요??ㅎ ㅎ 

 

가격 만족! 

 

스타벅스라고 하면 다 비싼줄 알았더니.. 그건 아니네요 ㅋㅋ  ㅋ

 

맛도 먹을만했어요 ㅎㅎ  맛있었어용 ㅎ ㅎ

 

 

 

이번주 일요일에는 뭘 해냐 하나.. 망원한강지구 포스팅 했고..

 

연어샐러드도 포스팅했고...ㅎ ㅎ 

 

 

일요일이면.. 이젠 포스팅 거리를 수집하러 다녀야겠네요..

 

무슨 파블로도 아니고..

 

 

혹시 어디 재미있게 다녀오신 사진있거나.. 뭐 주제거리 있으면ㅋ ㅋㅋ

도와주세요 ㅎ ㅎ ㅎ

 

 

제가 다  다녀볼수는 없을것 같으니 ㅋ ㅋ

 

 

그리고.. 주말에 한강데이트 고민하시면  망원한강지구로가세요~~ ㅎ

 

 

그렇게 ~~ 막!! 복잡하지도 않고~  그냥 바람쐬러 가기 좋은것 같아요 !

 

 

아그리고   일요일에  망원한강지구 주차 무료입니다 ^^

 

참고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