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다

드림캐쳐 팔찌 만들기 & 드림캐쳐 추가

감성충만 감성만 2013. 12. 4. 00:23
728x90
반응형

 드림캐쳐 팔찌 만들기 키트와 드림캐쳐 !! 만들기 상품이 추가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단은 드림캐쳐 팔찌만들기 세트만 우선 보여드려요~ ^^

 

 

 

 

 

인터넷 뉴스를 보니 지금 

 

상속자들 드라마가 외국으로 엄청나게 판매가 되고

 

또 보여지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대체로 종방을 하고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지금 시청률??... 음 ㅎㅎ 

 

무튼 비슷한 맥락으로 엄청 나다고 하더라구요 ㅎ

 

덕분에 드림캐쳐에 대한 인기도 !!! 최고 라고 하네요 ㅎㅎ

 

 

정말  드라마의 파급력  / 한류의 경제력이란 대단하지 않나 싶네요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