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임대주택신청 sh공사신청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1. 11:08
728x90
반응형

 국민임대주택신청.

 

정말.. 신청을 아직 한번도 해보지 못한

입장에서.

 

이게 정말 당첨되기가 어려운것인지..

이런거에 대한 인지 자체도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분명 당첨되면 좋겠죠..??

 

 

어제 sh공사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국민임대주택 모집 공고가 떳다구요~

 

바로 신청하러 고고

 

sh공사 고고고

 

 

 

 

 

 

국민임대주택

 

 

 신청 방법및 지원자격등을

 

 알아보느라고

 

거의.. 이틀을 까먹은것 같네요.

 

우선순위에 내가 해당이 되는것이 있는지?

 

차상위?  중소기업? 무주택자? 등등

 

마땅히 증명 서류라던가 자격요건에 대한

파악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신청에 중점을 두고 있는 상황!!

 

 

 

 

 

 

 

 

그런데,, 뚜둔.. 저한테 이사일정이 잡혔습니다.

 

현재 영등포에서  서대문구로 이사를 가게 된거죠..

 

5~6월간에 국민임대주택 

 

 모집공고 및 신청 일정이 잡혀있는

상황인데.

 

보면,  서류가 통과되고 나면  관련 서류들을 구비할수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사 해서 어쩌지..??

 

 

생각해서..

 

바로 sh공사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이사하면..??  결격 사유가 될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같은 순위안의  서대문구와 영등포인데.. 도 그런가요??

 

했는데??...

 

앗!! 이사해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문제는......

 

 

영등포구나 서대문구나 모두  2순위이다보니..

 

국민주택임대..  당첨 확률은 거의 없을거라는점..

 

여지껏 데이터를 볼때 

 

2순위가 당첨된적은  65세 이상인 분들이

 

두가구인가 당첨된 전례를 빼고는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큰 기대하지마시고

이사에 중점을 두라고 하시더군요 ㅠ_ㅠ

 

공직에 계셔서인지..  당첨 될꺼다 안될꺼다

직접적으로 말씀은 못해주시는것 같지만.ㅎ.ㅎ

 

 

그래도 어느정도  직접적인 조언을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

 

국민임대주택 sh공사

 

전에 한번 알림 서비스때문에 

 

통화한적이 있는데, 그때좀 불친절 하시길래...

염려를 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정말 저를 배려해주셔서 해주시는

상담들이 너무 감동적이였어요 ㅎ ㅎ ㅎ

 

 

국민임대주택 신청 방법 포스팅 하려고했는데..

 

그냥 저의 좌절과 감사함을 담았습니다.

 

 

 

 

지금 국민임대주택 알아보시는 분들!!

 

밑에.. 순위표 먼저보고 신청하세요 ㅎㅎ ㅎ ^^

 

 

 

 

 

담배때문에 세금도 많이 걷힌다고 하는데..

 

좀... 저 좀.. 편하게 살수있게 ?ㅎㅎㅎ 

 

집 하나만 구하게좀 해주세요~~ ^0^

 

 

비싼 월세살이 지겹네요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