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방 하길 잘 한 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23. 10. 16. 20:59
728x90
반응형

작은 공방 운영 덕분에 성덕했다. 

 

복도 끝으로 작은 티비가 하나 있었다. 

전역을 두 달 앞둔 선임은 

괜찮다며 티비를 틀어줬다.

 

그때 소녀시대가 나왔다.  

잠시 후.. 진짜 보네? 한마디만 남겼다. 

 

"티비 본 XXX 나와"

그제야 싸한 기분이 들었다 . 

그리고 두 달 뒤 

소녀시대 만나러 간다며 선임은 떠났다. 

 

작은 공방을 운영하며 

티비로만 보던 연예인을 만나는 

기회가 많았다. 

공방 체험은 방송 소재로 자주 활용이 된다. 

 

공방 덕분에

대형 기획사 연예인들도 보고,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봤다. 

 

즐겨보던 워크맨에는 우리 이야기가 담겼다. 

 

공방 운영은 내 달력에 뜻하지 않은 

많은 이벤트를 기록하게 해줬다. 

 

곧 이틀 뒤 대스타와의 방송 일정이 예정되었다 &&

 

여러분~ 공방하세요. 하루하루 즐거운 일이 가득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