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홍대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곳은??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6. 18: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에 거주한지 한..3개월정도 ??? 되가는듯 하네요 ㅋㅋ 

 

 

홍대에 가끔씩 올땐 몰랐는데 홍대에 살면서 느낀점들 전달 드려요 ` ㅎ ㅎ ㅎ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고 하면서.. 맛집도 찾아다녀보면서 하고 느낀점.. .

 

 

보면 대부분들 홍대역에서 홍대 방향출구 8번출구 ?? ㅎ ㅎ출구 번호가 잘 기억이 안나는데

 

그쪽으로 나가서 노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ㅎㅎ 

 

 

뭐 물론 홍대를 처음가는거고 홍대 문화 그대로를 느끼고자 한다면 그쪽 방향이

 

좋겠지만~~

 

너무.. 자주 가기도 했고... 뭔가 조용한 카페나 맛집 을 가고 싶다면??ㅎ ㅎ

 

 

정 반대의 출구를 나와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 ㅎ

 

 

 

 

 

 

 

홍대역 8번 출구 맞은편에 보면 큰 주유소가 하나 있거든요 

 

그쪽으로 해서 나와보면 프라이팬 홍대점이 있거든요 ㅎ ㅎ

 

정말.. 맛있어요 ㅎ ㅎ 셀러드가 정말 죽여주는점..

 

 

 

 

 

여긴 홍대역쪽에서 좀 한참 걸어와야하는데.. 정말 레스토랑 느낌이 나는 족발집이에요 

정말 맛있음 ㅋ ㅋ ㅋ

 

보쌈이랑 족발 다양하게 있구 매운족발은 그렇게 맵지 않고.. 그냥 매콤한 느낌??ㅎ ㅎ

 

매운거 못먹는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ㅋ ㅋ ㅋ

 

 

 

 

ㅎㅎ 홍대 맛집 사진 옮기다가..

공덕역 전집 사진을 올리게 되었네요 ㅎ ㅎ

 

무한도전에 나왔던 전집이구요 ㅎ ㅎ

 

정말.. 여긴 뭐 말 안해도 되겠죠?ㅎ ㅎ ㅎ

 

비용도 그렇게 비싸지 않구요

 

제가볼땐.. 회기의 파전집이 위생과 청결함을 포기했다면..

 

여긴 위생이나 청결함이 그나마 나은것 같아요 ㅎ ㅎ

 

 

부디 .. 화장실을 좀 깔끔하게 해줬으면 좋겠으나..

 

뭐 어차피 장사가 잘되는건 매 한가지 인가봐요..

 

 

 

 

 

ㅋㅋ 마지막으로..너무 맛있게 먹은 치킨을 올리며 떠납니다~~ ㅎㅎ ㅎ 쉬류룽~~

 

 

 

이상 팔찌 쇼핑몰 팅클유였습니다.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