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놀거리 팔찌만들기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11. 17: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 놀거리

 

팔찌를 직접 만들수 있는그곳

 

팔찌만들기 팅클유입니다 ^^

 

 

팅클유는 온라인 쇼핑몰도 있어요

 

http://www.tingklu.co.kr

위에 팅클유 쇼핑몰에서

재료를 구매해서 만들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이 만든 팔찌

 

브랜드로고가 찍혀져 나오는 팔찌

 

남들과 똑같은 팔찌는 어쩌면 

 

의미가 좀.. 부족할수도 있죠?ㅎ

 

 

저렴한 금액으로 의미를 더욱 크게!!

 

직접 만들수 있는 팔찌가 있다면!!

 

더 좋겠죠?ㅎㅎ

 

 

그리고 팔찌를 만드는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도

 

그렇게 힘들지도 않아요!!

 

 

오히려 재미있습니다 ㅎ ㅎ

 

 

 

 

 

 

오셔서 팔찌를 하나 만들어 보시고

 

재미있다고 한두개 더 만들고 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지금!! 바로 ?  홍대 놀거리를 고민하신다면!@!

 

 

더 망설일 필요는 없습니다 ㅎㅎ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로 오세요

 

 

 

 

팔찌에 따라서

 

팬던트에 원하는 각인을 넣어서

 

만들수 있는 팔찌들도 있습니다 ^0^

 

 

 

 

각인은 대략  10분정도면 완성이 되요~~ ㅎ ㅎ

 

 

각인된 팬던트를 가지고  우리만의 팔찌를 !!

 

직접 만들어주시면 되세요 ㅎㅎ

 

 

몰래~!? 남친 여친 선물을 하고 싶으세요?ㅎㅎ

 

손목사이즈를 알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요즘들어 팔찌 선물하려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셔츠에 같이 착용하니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 팔찌는 매듭을 직접 땋아서 만드는 팔찌에요

 

매듭을 땋아서 팔찌를 만드는데는

 

대략 30분 정도가 소요되요 ^^

 

 

 

 

지금 보시는 원형 각인 팬던트는

대부분의 팔찌에 달아줄수 있어요 ^0^

 

 

 

 

 

ㅎㅎ 지금 팔찌도 너무 예쁘네요~~

 

팔찌 고민하는 커플분들에게 지금 사진 보여주면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실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저 개인적으로 지금 팔찌가 너무 예쁜것 같아요 ㅎ ㅎ

 

 

 

 

 

ㅎㅎ 얇은 팬던트에 끼우는 가죽팔찌는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판매량이 꾸준히 많아지고 있어요 

 

 

 

 

 

지금 보시는 팔찌외에도

 

팅클유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보시면 보다

 

 다양한 완성품 팔찌들이 있답니다 ^0^

 

 

 

 

팅클유는 우선 완성된 팔찌디자인을 고르고

 

그다음에  재료를 안내받아서

 

팔찌만들기 방법을 안내받아서

 

팔찌를 만들수 있는곳입니다 ^0^

 

 

 

 

 

 

홍대에 이런 놀거리를 알고 있다는거..

 

ㅋㅋㅋ

 

어쩌면  홍대에서 뭐하지 !? 하고 고민하는 친구에게

 

최고의 팁이 될수도 있겠죠~~?`?

 

 

 

참고로.. 오늘 고민하고 고민하던 에어컨 설치도 마쳤습니다.

 

이젠 좀더~~ 시원하게 공방을 이용하실수 있게되었어요~~

 

전에 덥다고.. 하셨던분들 ㅠ_ㅠ

 

 

다시 놀러오세요~~

 

더우신 분들은~~ 언제든 에어컨 작동을 요청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