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연남동 팔찌만들기공방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16. 14:17
728x90
반응형

연남동 데이트코스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입니다 ^^

 

 

 

 

이번에 다큐3일에서 벽면이 나왔었죠~?ㅎㅎ

하트어택에서 티파니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도 나오구요

곧..jtbc에도 나올 예정입니다 ~ ^^ ㅎㅎ

프로그램명..등 촬영사항에 대해서는

촬영후에 오픈해야 한다고 해서..그이후 공개할께요 ^^

 

이런저런 연남동 마을공원 사진이랑

 

카페랑 사진을 올리고 싶었는데;;

 

사진이 다 어디로 간건지...ㅠ_ㅠ

 

 

 

ㅎㅎㅎ 제가 늘 소지하고 있는

 

우리 연남동 팅클유에서 팔찌만들기 해주신

 

손님들이 직접 만든 팔찌 사진만  투척하겠습니다 ㅎ ㅎ

 

 

 

ㅎㅎ 매듭 팔찌는 아무래도 손님들 손이

직접 가는 부분이 많아서인지

 

인기가 가장 좋아요 ^^

 

여름에 얇고 심플하게 착용하기도 좋은게

 

 바로 매듭 팔찌이죠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도 않으면서

 

여름의 시원한 느낌을 표현할수 있는 팔찌입니다~

 

지금 보시는 팔찌는 따로 매듭을 꼬거나 하는

작업없이  쉽게 만들수 있어요

 

 

 

가죽팔찌는 어느 스타일에도

예쁘게 착용해줄수 있는 팔찌입니다~

 

이 팔찌 만드시는건 못봤었는데,

 

정말 예쁘네요 ㅎ ㅎ

 

저 개인적으로 봐도 참 마음에 드는 디자인인것 같아요

 

 

 

연남동 팔찌만들기 팅클유 공방은

 

후기를 올려주시거나 평가를 남겨주시면

 

소원팔찌를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

 

 

풀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팔찌인데~

 

많은 소원~ ~빌고 꼭! 이루시길~~ ^^

 

 

 

 

종종 위치가 찾기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솔직히 홍대로 가까이 나가면..

이렇게 체험할수 있는 공방이 운영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ㅠ_ㅠ

 

쉽게 찾을수 없는곳이기에,

재미있는 즐길거리가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완성된 팔찌 디자인을 고르시면

 

저희가 완성된 팔찌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와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전에는 서서 만들어 주실수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앉아서 팔찌를 만들수 있는 공방도 오픈하고

 

며칠전에 에어컨을 두어서 ~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공방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

 

많이 놀러오세요 ^^

 

 

하트3

 

 

연남동 데이트코스 ~ 팅클유

 

팔찌만들기 하러 많이 놀러오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