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팔찌만들기 도전!! 팅클유에서 시작

감성충만 감성만 2013. 9. 10. 21:36
728x90
반응형

ㅎ정말 가끔씩.. 쓸데없이 궁금한게 생기고는 하는데..

 

오늘 비가 이렇게 오니.. ㅎㅎ 이렇게 비가 굵게 많이 오는날에도

 

 클럽에 사람이

갈까???!? 사람이 있을까!?!  하

 

는 궁금증이 드네요 ㅎ ㅎ

 

전주에는 조금 쌀쌀했는데.. 이렇게 쌀쌀한데 워터파크에 사람이 있을까???

 

생각했던 고민은... 해결..ㅋ 사람이 있긴 있지만 성수기

 

 대비 1/8 정도로 줄은듯함..

화장실이나 분식점이 1/4은 문을 닫혀 있는걸 본다면..

 

클럽은 가까이 있긴한데.. 정말 안가게 되네요 ㅋ ㅋ     ㅋ 

예전에 눈 많이 올때  이태원비원에 사람많은건 봤는뎁..

 

ㅎ ㅎ 국빈관은 줄이 유독더  길었던것 같고 ㅋ ㅋ

 

비오는날의 홍대 클럽이 궁금하네요 ㅋ  ㅋ  구적거려서... 좀 찜찜하기도 할테고..

안가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 비도오고 ~ 클럽 악세사리  포스팅을 해본다는게.. 많이 왔네요 ㅋ  ㅋ    ㅋ 

 

 

 

ㅎ 이사진은 얼마전에 소개드린적이 있는 야광로프팔찌에요~

 

그전엔 야광로프만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완성품으로도 야광로프팔찌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 ㅎ

 

빛을 모았다가 어두울때  발광하기때문에 

 

빛을 모은정도나 크게 어둡지 않은 환경이라면 빛이 쌔보이지

않을수도 있어요~ ^^

 

 

 

 

 

 

 

 

종종 포스팅을 하는 팔찌입니다~

가죽 매듭 크로스 팔찌에요~ ㅎ ㅎ

커플 팔찌로서는 인기가 정말 꾸준히 유지가 되고 있어요~ ㅎ ㅎ

 

커플로 팔찌를 같이 만들어 보면 정말 재미있으실꺼에요 ㅎ

 

 

 

 

 

밑에껀 군번줄에 끈을 엮어서 만드는 팔찌에요~ ㅎ ㅎ 

 

군번줄 느낌이 잘 안들죠? ㅎ 

 

아직 사이트에 업로드 하지 못했지만 정말 큰 인기가 기대 되는 팔찌에요 ~^^

 

진짜 군인 군번줄로 팔찌만들기 하시면 안됩니다 ^^;

 

 

 

팔찌만들기 / 팔찌만들기 재료 구매 문의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