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태공실반지 , 주군의태양 공효진반지가 인기~!? why?!

감성충만 감성만 2013. 9. 6. 01:06
728x90
반응형

ㅎㅎ 요즘 태공실 반지 인기가 장난이아니죠??ㅎ ㅎ

 

 

정말확!!~ 뜨네요~

악세사리 분야 1위가 되었어요 ㅋ ㅋ  

 

 그만큼 검색도 많고 문의도 많은 태공실반지 ㅋ 

 

 

예전에 인기가 정말 많았던 구가의서 팔찌만큼 

 

 이번엔 태공실 반지의 반응도 뜨겁네요~

 

 

 

 

ㅎㅎ 이상하게도 시계를 너무 큰걸 찬것 같네요 ^^;

 

 

반지가 튀어보이질 않게 됬네요;ㅎ ㅎ 

실제로 보면 반지가 정말 너무도 예뻐요~~  

 

정말 그간 반지착용을 안해오신분이라면  한번 착용해보면

 

 

 

 

 

내 손이 다른 느낌을 연출하고 또 전체적으로 나를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준다는 느낌을 받을정도로 정말  저렴한 비용에 대비해봤을때

 

효과는 그 이상이 되니 착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현재 태공실반지를 판매하고 있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

 

저희는 3개 1세트에 5,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 ㅎ ㅎ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맞춘가격이니 ~  ㅎㅎ 많이 놀러와주세요 ^^

 

 

 

 

태공실반지 

 

사이즈는 따로  없구요~ 

 

 

맞는 손가락에 끼워서 착용해주시면되요 ^^

 

 여성분 평균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있어요 ㅎ ㅎ

 

 

 

 

 

 

ㅎㅎ 저렴하지만,

 

내 패션 센스를 나타내기에 좋은 아이템을 찾는다면!??!

 

딱 요거!!에요 ㅎ ㅎ 태공실반지 ! !!

 

 

현재 태공실 반지 상품은 골드 실버 두가지 색상이구요~

 

실버같은경우엔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상품입니다~~

 

 

품절후  재 입고 되더라도 재입고까지는

일주일 가량 소요되실수 있으니  

 

최대한빠르게 배송 받아 보고자 하신다면!~~?

 

서둘러 주세요 ^^ ㅎ ㅎ

 

 

 

www.tingklu.co.kr

 

(태공실반지 보러가기)

 

 공효진반지, 태공실반지, 주군의태양반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