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가죽팔찌 만들기 [DIY] 세트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감성충만 감성만 2013. 9. 2. 10:02
728x90
반응형

 

아.. 아침날씨 참 좋으다~~ 나란 사람..

여름이 지나감이 못네 아쉽다...ㅠ_ㅠ....

 

오션월드도 못갔는데.. 벌써 너무도 선선해서...

겉옷을 찾고 있다.. 

 

담주 일요일에 가자고 약속은 했지만.. 그때 되면..

감기가 걸려있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춥네...

 

ㅎㅎ 며칠전에 홍대 유니클로 갔는데 벌써 집업이 나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 끝났지

 

이젠 가을 준비 들어가야지~!! ㅋ ㅋ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유독 가을이 되면 인기가 오르는  

 

가을의 대표 아이템  가죽 팔찌를 준비했어요~ ㅎ ㅎ

 

 

지금 미리미리 준비해두세요 ~ ㅎ ㅎ

 

저는 꼭 계절을 한번씩 지나고 , 유행을 한번 타고 지나가면 그때서야

 

예쁘다 ~ 멋지다 하면서 뒷북을 치는 경향이 심해서 ㅋㅋ 

 

 

 

 

 

 

자 오늘 보여드릴 팔찌는 가죽 매듭 팔찌입니다~

가죽끈 사이마다 버니쉬 볼을 넣어서 만드는 가죽팔찌에요~

ㅎㅎ 한번에 모든 이미지를 가져 오려고 한건 아닌데~;; 

 

졸지에 한장에 다 담아 왔네요~ ㅎ ㅎ 

현재 고리 단추는 품절이 되었어요~ 3~4일 있다가

 

재 입고 될 상품이니깐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구요~

 

고리단추가 없다면  걍 매듭을 둥글게 크게 말아서 가죽팔찌를 만들어도 되세요 ^^

 

 

 

 

 

 

 

 

 

 

 

 

 

버니쉬 도금이나 메탈등 다양한 소재의 볼들이 있으나

아무래도 가죽팔찌에 잘어울리는건 버니쉬 도금인것 같아요 ~ ^ ^

 

 

 

 

매듭부분에 들어가는 매듭 고리구요~ 

 

 ㅋ  요녀석이 다 품절이 된지라.ㅠ_ㅠ

 

상품준비를 하자마자 이 가죽팔찌가 거의다 나갔어요...

 

커플용으로 하기에도 좀 괜찮은것 같아요 .

 

 

 

 

이거는 가죽끈으로  만드는 가죽팔찌입니다 ~ 

 

 

5mm 짜리 가죽끈으로 만드는 한줄짜리 가죽팔찌에요~

 

 

 

요건 스테인리스 자석잠금 이 되구요 ~

 

너비 수에 따라서 크기를 다르게 선택해주시면 되세요 ^^

 

처음에 쉽게 가죽팔찌를 만들어 보고자 하면

 

 이 가죽팔찌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아요

 

단순히 매듭을 짓고 ,

 

 

 붙이고 이렇게 만하면 가죽팔찌 완성이거든요.

 

 

 

내, 외경 사이즈를 꼭 체크해서 가죽팔찌를 만들어 주세요 ^^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