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연남동맛집 백반이 맛있는 코리아식당

감성충만 감성만 2015. 6. 4. 13:14
728x90
반응형

 

 

제가 아침마다 자주가는 맛집 소개드려요.

아침마다 가끔씩 가는데요.

오늘은 아침부터.. 왠지 입맛이 없어서..

연남동 맛집  코리아식당으로 갔어요~

 

왠지 입맛없을때  여기서 밥을 먹으면

 

입맛이 막 돌더라구요

 

 

 

 

저녁이 되면  술안주가 맛있어서 인지

 

손님들이 상당히 많은곳이에요~

 

점심때는  식사하시는분들이 계신데

 

저희는 오픈준비하실때쯤 가서인지

 

그래도 한가할때 이용하는 편이에요

 

 

 

 

 

코리아식당에서 이목을 끄는건

 

엄청 많은  막걸리메뉴~ ㅎㅎ

 

 

 

 

 

 

제가 여기서 먹어본건 고추장불고기

콩비지 생선구이 제육볶음

 

그정도가 되는것 같아요~ ㅎ ㅎ

 

왠지 모르게 요즘에 생선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짜잔~~ 찬들이 모두 나왔네요~~

 

 

매번 올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깔끔한게

 

너무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너무 간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아요~

 

 

 

오늘은 제육볶음과 뭐였지....

아!  청국장!! ㅋ ㅋ

 

 

메뉴를 봐도 기억이 안났네요.ㅋ 

 

 

된장찌개를 먹었나?했어요

 

 

 

 ㅎㅎ 무튼 입맛없을떄

 

연남동 맛집  코리아식당이 정말 최고 인것 같아요

 

 

 

 

ㅎㅎ 이상~  코리아식당을한  팔찌만들기 팅클유입니다~

 

연남동 놀러 오시면~ 팅클유에서 팔찌도 한번 만들고 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