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홍대 서브웨이/ 홍대 팔찌만들기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9. 16:37
728x90
반응형

홍대 서브웨이

 

 

서브웨이를 아시나요~?~?ㅎㅎ

 

한끼 때우기에 딱 좋은 메뉴지요~~

 

봉구스 밥버거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말만 들어보고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요 ^^;

 

 

가까운 곳에 하나 있으면 좋을텐데.

 

 

 

 

 

 

 

 

서브웨이 메뉴판입니다~~

전 사실 서브웨이에 가면

 

어떤 메뉴를 시켜야할지를 몰라서 ^^;

 

그냥 추천해주는데로 먹어요 ㅋ ㅋ

 

 

 

 

 

짜잔~~ ..

 

이름이 뭐였는지 생각이 나지 않네요..

 

 

무튼..  뭔가 냄새가 묘한 냄새가 나서..

 

제 스타일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그냥 깔끔한 빵을 먹을걸 그랬어요 ㅋ

 

 

 

 

홍대 서브웨이 쿠키는..

 

생각을 못하고한입 먹었어요 ㅋ ㅋ

 

기대한것보다 정말 훨씬!! 맛있었어요 ㅋㅋ

 

비쥬얼은 그닥인데,

 

맛은진짜 꿀 ㅎ ㅎ

 

 

 

 

홍대 서브웨이에서~~

 

맛있게 아침 먹고~~

 

팅클유로~~ 복귀!!

 

 

 

 

 

ㅎㅎ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에서

 

손님들이  핸드메이드로 직접 만든 팔찌에요 ㅎ ㅎ

 

나만의 핸드메이드 팔찌를 만들수 있다는점~

 

 

정말 매력있지 않나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