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 놀거리 럽스타그램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3. 30. 16:33
728x90
반응형

 

 

홍대 놀거리~~

 

서울안에 놀거리를 찾으러 오시는 분 많으시죠~?~?  ㅎ

 

전 서울에 처음 놀러 간곳이 명동이였어요~~ ㅎ ㅎ

 

ㅎㅎ 그때는 정말 사람이 너무 많아보이고

 

정신없었는데 ㅋ ㅋ ㅋ ㅋ ㅋ

 

지금 와서 명동을 가보면.. 물론.. 지금도 복잡하긴 하지만 ㅎ ㅎ

 

처음봤을때 만큼 충격적이진 않은듯 하네요 ㅎ

 

 

 

자~ 명동도 놀거리가 많지만~ 

 

서울의 재미있는 놀거리들도 어느정도 다니다보면,

 

늘 가보는데만 가보는것 같은 느낌이고 뭔가 새로운것을 찾게 되죠?? ㅎ ㅎ

 

 

그래서 이번에 추천드리는곳은 홍대 팅클유입니다~~

 

홍대라는 느낌상 뭔가 독특한것이 있을것 같은 느낌

 

 

흥미로운것이 있을것만 같은 느낌이잖아요?

 

 

 

 

 

남자친구분을 위해~ 친구와 함께오신 분께서 만든

 

커플팔찌에요~~

 

예쁘게 완성되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한분의 손에만 착용을 할수 있었네요 ㅎㅎ

 

아쉽 ^^;

 

보면 커플끼리 오는경우도 많지만 

 

혼자서 와서  남친선물 또는 여친선물로

 

몰래 팔찌를 만들고 가시는 분들도 많이있어요

 

 

 

 

 

팬던트를 가운데에 넣고 가죽을 매듭지어서 만든 팔찌에요~~

 

팬던트가 고정이 되어서 착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ㅎ ㅎ

 

 

ㅎㅎ 예쁘게 하늘색으로 맞춰서  커플팔찌 만들기를 해주셨어요~ ㅎ

 

 

보통.. 이렇게 통일된 느낌으로 예쁘게 많이해주시는데

 

종종 서로 원하는 색상이 다르거나  캐릭터가 달라서 

 

마치...서로 다른 사람이 와서 팔찌를 만든듯한 느낌으로 제작해주시는

 

분들도 종종 있어요 ㅎ ㅎㅎ 

 

하지만,

 

그것도 나름 나쁘지 않은듯 해요

 

 

 

 

팅클유에서는  커플반지

 

이니셜 반지 제작도 가능합니다 ^^

 

여러므로 다양한 즐길거리가많은 홍대 데이트 장소죠~~

 

 

커플팔찌 만드는곳 팅클유입니다~ ^0^

 

많이들 놀러오세요~~

 

 

팅클유에서 판매되는 재료로 어떤 팔찌를 만들수 있을까??

 

 

궁금하신분들이 많을텐데요

 

블로그에도 물론  팅클유 팔찌 사진들이 많이 있지만

 

인스타그램에 보다 더 빠르게 팔찌 종류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거든요~~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해주시는것도 좋아요 ^_^

 

 

 

 

 

 

 

즐길거리가 많은 홍대 팅클유

데이트코스 ~~

 

놀러오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