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대놀만한곳 연남동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14. 14:29
728x90
반응형

 홍대 놀만한곳

 

 

홍대에 놀러들 많이오시죠~?~?~ㅎㅎ

 

오후 1~6시정도면  모임을 해서 재미있게 놀기에

 

뭔가..

 

데이트하기에 뭔가..

 

모호한 시간이 될수 있어요.

 

 

대체로 데이트를 할려고 이시간때 정도에 만나면

 

할게 없다고 난감할때가 많죠~?~?

 

그래서 오늘 추천드릴것은~~

 

해가떠있는 시간에 재미있게 놀수 있는 장소인

 

연남동 팅클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자~~ 지금 보시는 팔찌들은

 

연남동 팅클유에서 손님들이 직접 팔찌를 만들어주신

 

팔찌들입니다~~

 

ㅎㅎ  너무 예쁘죠~?~?~

 

 

저희가  어떻게 팔찌를 만들수 있는지를 설명을 드려요~~

 

저희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면

 

이렇게 예쁜 팔찌를 만들수 있답니다 ^^

 

 

 

 

 

 

 

팅클유에는 나노블럭이나  레고블럭들도 많이 있어요 ㅎ ㅎ

 

 

 

 

이 블럭을 그냥 두지 않는 우리의 열정 팅클유 직원분들  ㅎㅎ

 

감사하게도~~ 남는 시간을 쪼개서

 

이렇게  예쁜 아트를 해주셨어요~~

 

 

팔찌가 점점 만들어지는 과정을 표현해주신거에요

 

 

너무 기발하죠~?~?ㅎ 

 

 

 

팔찌가 거의다 완성이 되어 가고 있는것 같네요

 

 

 

 

 

나노블럭들은  6~8천원씩 판매되고 있어요

 

 

 

 

팅클유옆에는 이렇게 초상화를 그려주는

 

아트플라츠도 함께 있답니다~~

 

 

홍대 팝아트초상화 그리는곳!? 하면 바로 아트플라츠~ ~

 

 

 

 

 

 

 

앞에는 이렇게 예쁘게 사진찍을수 있는 장소도 있어요~ ~^^

 

 

제가.. 청소한다고.. 의자를 치워놨었는데..

 

다시 안돌려 놨었네요;;

 

언능 가서 제자리에 두고 와야겠어요~~

 

 

홍대 놀만한곳!?

 

 

팅클유랑 아트플라츠 놀러오세요

 

 

 

 

 

 

 

팅클유&아트플라츠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