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홍대놀거리 팔찌만들기 팅클유

감성충만 감성만 2015. 9. 19. 13:40
728x90
반응형

 

 

홍대 놀거리!!!

 

 

홍대는 정말 다양한 놀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물론! 아무 정도 없이 홍대를 온다면,  다른곳에서도

즐길수있는것에 국한되어

 

다소 재미없게 느끼게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팔찌만들기 팅클유를 만나게 되었다면! !

 

홍대의 소소한 즐길거리를 만나게 된것입니다!

 

여친 남친이 생겼을때~

 

 

 

재미있게 소개해줄수 있는곳 팔찌만들기 팅클유입니다:)

 

 

 

팅클유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팔찌 사진들은

 

손님들이 직접 만든 팔찌들입니다:)

 

 

내가 원하는 취향의 색상과 내가 좋아하는 팬던트

또는 캐릭터 를

 

팔찌에 달아주면!!   더욱 멋지게 완성!! ㅎ ㅎ

 

 

 

 

 

팔찌를 만들어 본적이 없는데^^;;;

 

ㅎㅎ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팔찌 만들기 방법을 안내해드려요~~

 

 

 

 

친구들끼리 함께와서도 재미있게 팔찌만들기를

할수 있어요!

 

 

홍대 놀거리를 찾고 있다면!?!

 

팔찌만들기 팅클유가 딱!

 

 

 

 

 

 

커플에게 있어서

 

서로의커플팔찌를 만들어줄수 있는

 

홍대 놀거리 팅클유에 온다면!!

 

정말 하루가 달콤한 꿀처럼 느껴지겠죠~? ㅎㅎ

 

 

 

 

 

홍대 놀거리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팅클유

 

 

http://tingklu.blog.me/220402003555

 

위에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

 

팔찌만들기 방법과 오시는 길 확인이 가능합니다.

 

홍대 놀거리 팅클유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