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파워블로거가 되기위한길..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6. 22:18
728x90
반응형

파워블로거가 되기 위한길.. 멀기도 험하죠 ㅠ_ㅠ

 

 

 

파워블로거 하면..왠지.. 막 엄마들이하는것 같고..

 

맛집 포스팅 하고 뭐 그냥 싸이월드같은 그런 느낌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생각하는 파워블로거의

 

전달력이나 홍보력을 볼땐.. 정말 그 여느 티비 cf광고 못지않은 영향력과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된 목적은 현재 운영중인

팔찌 쇼핑몰의 홍보에 있어요...

 

뭐 그리고 아시는분들 사업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포스팅 해드리면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또 뭐 그런 목적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두 하구요.

 

 

제가... 4~5년을 운영하던 블로그가 갑자기 저품질로 걸려서

 

상위노출도 잘안되고 방문자수도 반토막이 나고 해서 욱하는 마음에

 

블로그를 다 날려 버렸는데요 ㅠ_ㅠ...아 ..

 

울고 싶다..

 

너무 성급했어... 너무 조급하게 마음을 먹은게 화를 불렀네요..

 

파워블로거가 되기위해 그간 많은 전문도서도 읽고 했었는데..

 

 

근데 정말 돌이켜 보면 답은 하나인것 같아요..

 

5만원 10만원 준다는 거에 너무 현혹되서... 포스팅을 이것저것 다 해주고..

홍보글 막 써주고.. 이게 문제가 되었던것 같아요 ㅠ..ㅠ_ㅠ ;...

 

 

 

 

홍보글이라 쳐도... 조금 우회하는 방법으로 머리를 써서 했어야 했느뎁 ㅠ_ㅠ

 

너무 많이 부족했어.. ㅠ_ㅠ

 

여러분들  블로그를 조금 여유를 갖고 운영해보세요.. 단돈 만원 이만원에

 

넘어가는 저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ㅠㅠ

 

파워블로거가 되기위해.. 저는 다시 포스팅에 열을 올립니다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