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다

커플팔찌그리고 부산여행

감성충만 감성만 2014. 3. 12. 21:38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과 커플팔찌ㅎㅎ

 

제목을 좀 이상하게 썼네요..ㅋㅋ

 

 

ㅎㅎ 이번에 부산여행가는데 팔찌를 

 

좀 다른 느낌으로 착용해봤거든요~~ ㅎ ㅎ

 

 

 

 

지금 착용한 팔찌는 호안석 팔찌와 크롬팔찌 입니다~

 

같이 레이어드해서 착용하면 서로 궁합이 잘맞고 예뻐요

 

 

 

 

 

ㅎㅎ 바다가 좀더 파랬다면 좋았을걸.. ㅎ ㅎ

 

부두이다 보니 바다가 검디 검네요 ㅎ ㅎ

 

 

 

 

 

이번에는 여성이 착용한 파라코드 매듭방식의

 

꽃문양의 로프팔찌 입니다~

 

 

봄느낌으로 착용하기에 예뻐요

 

 

 

ㅎㅎ 팔찌가 화려해서 그런지 갈매기가 다가오질 않긴 하지만요 ㅎ ㅎ

 

 

 

 

 

 

이건 별도로 준비해본 이니셜을 직접 끼워서 만드는

 

커플팔찌 입니다~~

 

 

커플 이니셜 팔찌로서는 단연  인기가 최고 많은 팔찌입니다~~ ^^

 

 

지금 보신 팔찌들을 보고자 하신다면

 

검색창에 팅클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