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이니셜커플팔찌 나만의이니셜팔찌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7. 09:23
728x90
반응형

오늘 날씨가 제법;;....

뭐라 해야 될까.. 비가 올듯한 날씨더니..

또 좋네요ㅋ  원래 오늘 난지지구나

캐리비안베이를 갈 예정이였는뎁...

 

흠... 아무래도 못가게 되지않을까 싶네요... ㅠ_ㅠ

사람이 많겠지...

 

 

 

나만의 이니셜 팔찌만들기~~

 

이니셜 팔찌가 인기가 많은 이유 왜일까요?ㅎ?ㅎ?

 

 

사실 제생각엔 커플이나

 

기념으로 팔찌나 반지 같은걸 할때  특정브랜드의

 

 

이니셜이 새겨진걸 하시는분들도 있으신데

 

아무래도 업체의 이니셜이 박혀있는것

 

보다는 나만의 나를 상징할수 있는 이니셜을

 

또 직접 만든 팔찌나 반지를 착용하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

 

 

 

현재 인기있게 판매되고 있는 이니셜 팔찌에요~ ㅎㅎ

  모니모니해도 이니셜 팔찌는 심플한게

딱 좋은것 같아요~ ㅎ ㅎ 

 

이 상품은 오닉스 원석을 diy로

 

구성해서 우레탄줄을 같이 보내드려요~ ^^

 

그래서 구매하시는

 

분께서 직접 이니셜의 배치를 자유자재로 하실수 있는

이니셜팔찌 상품이에요 ^^

 

 

 

 

 

커플끼리 이니셜을 고르고 또 같이 만들어본다면

그보다 의미있는 커플이니셜 팔찌는 없겠죠~?? ㅎㅎ

 

이니셜 참은 줄에 넣거나 구멍에 끠워서 만들수 있는 참 형태의 이니셜이구요

 

 

 

 

 

이 이니셜참은 O링을 걸어주거나 해서

 

체인팔찌나 원석팔찌에 오링을 걸어서

 

 

만들수 있는 이니셜 이에요 ^^

 

 

 

 

 

 

 

 

원석에 매치시킨 이니셜이에요~ ㅎㅎ 

 

이니셜을 보여드리기위해서

 

 

팔찌에 태슬등의 장식은 달지 않았어요 ㅎ ㅎ

 

태슬을 달면 밋밋한 분위기에

 

포인트가 될것 같아요~ ^^

 

 

이니셜보다 중간에 참이 더 문의가 많았던것 같아요 ^^;;

 

 

참은 개별적으로 팅클유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세요 ^^

 

 

지금까지 보신 이니셜 팔찌들을

 

 문의및 구매 하고자 하시면 팅클유 사이트 방문을 부탁드려요 ^^

 

 

WWW.TINGKL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