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1

스타필드 에이스토어 일렉트로마트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구경하기

감성충만 감성만 2020. 12. 8. 22:50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 에이스토어 일렉트로 마트에서 

 

삼성 갤럭시 워치와 

 

애플 워치를 한번! 보러 갔습니다. 

 

혹시나.. 

온라인 가격보다 추가적인

할인이 있을까 싶어서 가봤는데 

 

할인은 없습니다. 

 

가격은 큰 차이는 아니지만 

미세하게 온라인이 좀더 저렴합니다. 

 

 

우선 갤럭시 워치 

사실 갤럭시 워치를 굳이 고가를 

구매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있는 저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갤럭시 스마트 워치들이 

큰 사이즈들이 많은데 

 

남자니깐 알이 큰걸 써야 해~ 

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분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40미리의 제일 작은 사이즈가 오히려 

무난하게 예쁘고 착용감도 좋고 

편한것 같습니다. 

 

 

 

 

 

애플 워치 가격표~ 

급히 찍어서 흔들려서 안나왔네요; 

 

 

 

에어팟이 오히려 선명히 보이네요..;; 

 

에어팟 프로는 329,000원

에어팟  199,000원 

 

음... 그냥 에어팟 사는게 나은거 아닌가 싶네요 

 

 

 

정말 애플과 갤럭시는 

비슷비슷하게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것같아요 

마치 한 회사 처럼 같은 스피드를 내는 느낌입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3 

 

259,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모델이 있네요 

 

 

5~6천원 정도 온라인이 좀더 저렴한데.. 

 

혹시 모를 배송 과정의 분실을 염려한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속편하게 구매하는게 낫겠네요. 

 

 

코로나도 걱정되고 

이런저런 급한 상황에 

어떤 모델인지도 모르고 

 

그냥 손에 올려보고 찍었습니다. 

 

경보장치가 달려있고 

 

혼자 손에 걸치고 찍으려니 

자꾸 떨어지려고 해서 ;; ㅎ ㅎㅎ 

 

대충 찍었습니다. 

 

 

일렉트로 마트에서는 

 

갤럭시와 

 

에이스토어에서는 

애플 상품들이 서로 마주보고 있어서 

 

각 회사들의 상품을 비교해보기가 좋은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