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무더위엔 용추계곡으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감성충만 감성만 2013. 8. 16. 12:35
728x90
반응형

정말 .. 급작스런 이 폭염과 또 뭔가 좀 힐링이 필요하다는 강한 욕구로~

 

전 용추계곡으로 떠났습니다~~   무려 3~4시간에 걸려 도착을 한듯 하네요.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 ㅠ_ㅠ  .. 또 좀 길을 많이 해매기도 했구요~ ~

 

길만 안해매도 금방 가지 않을까 싶어요~

 

어제 가 본격적인 피서의 막바지라고 하던데 많이들 다녀 오셨는지 모르겠네요 ㅎ ㅎ

 

 

제가 볼땐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갈때 용추계곡이 제일 깔끔하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ㅎ ㅎ

 

 

정말 너무도 또 가고 싶은곳이 바로 용추 계곡 이에요~ ㅎ ㅎ

 

다른 계곡도 뭐 다 거기서 거지겠지만..여기도 좀 비싸요 ㅋ

 

왠만한건 미리 다 준비를 해가는게 현명해요 ~

 

또 제가 볼땐 자가가 있을 경우만 가는게 좋지 않을까 하구요 ㅎ

 

 

 

 

 

 

 

 

 

 

 

 

ㅎㅎ 물 진짜 깨끗하죠??ㅎ  ㅎ 어떤 보정 작업도 거치지 않았다는 사실~~   ㅎ ㅎ

 

이번 더위에는 용추계곡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하네요 ~~ ㅎ ㅎ

커플 끼리 또는 가족단위로 좋은 계곡이에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