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드림캐쳐 재료로도 준비 예정입니다. 예쁨주의!!

감성충만 감성만 2013. 11. 20. 09:11
728x90
반응형

드림캐쳐 다양한 소품으로 준비했어요~

드림캐쳐 재료 & 만들기 방법도 조만간 업로드 예정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급한 마음으로

사이트에 올리기전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합니다~ ^^

 

 

드림캐쳐의 의미는 나쁜기운은 거미줄에 걸려

 

새벽이 되면 이슬로 승화하고

 

행복한 기운은 거미줄을 통과하여 나에게 온다는

 

인디언 부적입니다~ ㅎ ㅎ

 

어찌 생각해보면 심플하고 예쁘기도 한 부적이죠?~ ㅎ ㅎ

 

노란종이에 빨간글씨로 써진 부적처럼 무섭지않고 예쁘죠 ㅎ ㅎ

 

 

드림캐쳐는 그간 작은 사이즈로 판매가 많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큰사이즈로 준비를 했어요~

 

하지만.. 수량이 많지 않다는점.. .

 

팅클유에서 전에 판매해던 드림캐쳐팔찌나

 

드림캐쳐 소품중에 재입고를 원하시고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늘 재입고가 어렵다는 말씀만 드리고 있어요 ㅠ_ㅠ

 

 

 

 

이렇게 큰 사이즈라면 집 외부에 걸어도 좋을것 같구요~

 

집들이 선물이나 개업 선물로 드림캐쳐를 가져 간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ㅎ ㅎ

 

 

 

 

 

이건.. .판매가중단된...드림캐쳐 팔찌에요 ㅠ_ㅠ

 

재고가 없어서..ㅠ_ㅠ  너무 아쉽네용.. 구매 원하시는분들이..

비용을 더 지불해서라도 구매하고 싶다고 하시지만...

 

저도 어떻게 이걸... 다시 판매드릴 방법이 없어서 아쉬움이 큽니다.ㅠ_ㅠ

 

 

 

 

그래서 준비한 드림캐쳐 팔찌만들기 세트 입니다!!

 

ㅎㅎ 전보다 사이즈가 조금더 크구요~ 직접 만들어 보시는 상품으로

준비 예정이에요~ 만드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서 이제는 드림캐쳐팔찌를 만들수 있어요.

 

 

 

이건 드림캐쳐를 이용해서 만든 크리스마스 장식이에요 ㅎㅎ

 

저 종모양 장식의 경우 대체로 종모양장식이 작은경우

종소리가 안나고 데코용으로 다들 쓰고 있는데

 

저기에 쓰인 작은 종은 정말 소리가 예쁘게 나요~ ㅎ ㅎ

 

동영상으로 준비하면 좋았을텐뎁.. ㅎㅎ

 

 

조만간 크리스마스 장식만들기 재료도 추가적으로 준비될 예정입니다 ^^

 

 

위에서 보신 재료들은  팅클유에서 만나보실수 있어요~ ^^

 

혹시 사이트 업로드 전이라면 11월 27~28일정도 업로드 예정이니

그때 한번 다시한번 방문해주세요~ ^^

 

 

드림캐쳐 팅클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