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

도쿄바나나빵 일본빵

감성충만 감성만 2014. 10. 1. 19:41
728x90
반응형

 일본 도쿄 바나나빵

 

일본가면 꼭 사와야할 선물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ㅋ

 

 

제가 사온건 아니고 저희 직원분께서 일본여행 기념으로 사다주신

 

일본  도쿄 바나나빵~~

 

 

아... 너무 반가운 마음에..

 

사진도 안찍고 뜯었엉.....ㅠ 

 

 

진짜 블로그 깔끔하게 잘하시는 분들보면 대단한것 같아요...

 

 

어찌 그 매순간 카메라가 먼저 들어질수 있는것인지...

 

나도 연마해야겠다..

 

 

 

 

도쿄 바나나빵~

 

빛이 반사 되거나 말거나~  언능 사진찍고 먹어봐야지~ ~

 

 

 

 

 

 

포장을 뜯어보니... 이것도 안찍을순 없겠구..

그래서 또 찍곻 ㅎ

 

 

 

 

얼마인진 모르겠지만..

 

선물인만큼~ 그 의미가 중요하므로~

 

가격은 잠시 뒤로~ ~

 

 

길에서 파는 바나나빵사이즈를 생각했는데  의외로 귀엽네요 ㅋ ㅋ

 

겉모습에 약간은 실망?~ ㅎㅎ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ㅎ

 

아... 정말 크림이 그대로 ~

 

그냥 바나나 그대로 인것 같더라구요`

 

진짜 바나나 먹는 느낌..ㅎㅎ 

 

어떻게 저런 맛을 냈을까... 할정도로 ㅎ ㅎ

 

너무 맛있었어요~ ㅎ ㅎ

 

 

일본 바나나빵 ~ 도쿄빵~

 

우리나라에도 어서!!! 도입이 시급합니다 ㅎ ㅎ

 

 

 

 

마지막으로 팅클유 파라코드팔찌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