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남친선물 커플이니셜팔찌 (크리스마스 선물)

감성충만 감성만 2013. 11. 30. 21:18
728x90
반응형

커플이니셜팔찌 / 크리스마스 선물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ㅎㅎ  이니셜커플팔찌!!

 

어떨까요~?~??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이니셜 커플팔찌!!

 

솔직히 반지같은경우엔 남자분들이 좀 거부감을 갖는경우가 좀 있죠.?? ㅎㅎ

 

ㅎㅎ 그래서 대체로 커플팔찌를 착용을 많이하죠~ ~

 

 

 

 

커플간에 커플룩으로 옷을 똑같은걸로 입거나 하는경우도 있는데,

부담이 될수도 있지만 자칫 부담스럽게 보여질수도 있거든요~ ㅎ

 

팔찌같은 패션 아이템으로 깔끔하게 커플로 맞추는게 더 예뻐보일수 있을것 같아요 ^^

 

 


이건 매탈줄로된 이니셜팔찌에요~

A~Z 까지 준비되어 있고 ~ 하트 팬던트가 별도로 준비되어있어요~

 

 

 

 

 

또 이팔찌의 장점은 시계줄처럼 손목에 맞춰 착용할수 있도록

구멍이 다 뚤려 있어요~

 

 

 

 

ㅎㅎ 우선 급하게 사진촬영을 하다보니 예쁘게 다듬어지지 않은 부분은 있습니다~ ㅎ ㅎ

 

착용컷이라도 준비를 드렸으면 좋았을텐뎁 ^^;

 

 

 

팅클유에서 다음주정도 이 이니셜팔찌의 준비를 끝낼수 있을것 같아요 ~ ^^

 

예쁜이니셜 팔찌 팅클유에서 구매하세요~~ ^^

 

 

 

가죽줄은 천연가죽줄로 되어있어요~  

 

 

 

이니셜이 딱맞는 사이즈로 들어가서 움직이거나 하지 않아요~

 

 

 

시계줄 이니셜커플팔찌 ~

 

이번 연말 선물로 연인간에 선물로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간혹 팔찌도 부담스러워하는 분이 있을수 있기때문에

 

이번엔 키고리를 준비했어요~

 

팔찌를 싫어하는 남친이라면  차키에 걸거나 핸드폰에 걸수 있게 준비해줘도 좋겠죠~? ㅎㅎ

 

 

 

 


 

지금 보신 커플이니셜팔찌 / 키고리는 팅클유에서 만날수 있어요

 

 

팅클유  WWW.TINGKLU.CO.KR

 

커플팔찌 / 커플이니셜팔찌

크리스마스선물 커플팔찌

 

 

 

커플이니셜팔찌 / 이니셜커플팔찌

여자친구선물팔찌 / 남자친구선물팔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