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남대문 무료주차 하는방법

감성충만 감성만 2015. 5. 2. 12:43
728x90
반응형

 

남대문 무료주차 하는방법 !! ㅎ ㅎ

 

 

아.. 정말 이것만은.. 포스팅을 해도 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검색하다가  알게 된 사실이라서 ㅎ ㅎ 

 

혹시나.. 나중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나중에  이용하지 못하면 어쩌나 고민이 되어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ㅎㅎ

 

 

정말 정보성있는 포스팅해야~

 

내 블로그가~~ 다음주 월요일에  조회해보면 

 

 

 상위 1%에 들어갈것 같다는 기대감에..

 

 

ㅎㅎㅎ  제 남대문무료주차 팁을 공개합니다 ㅋ ㅋ

 

 

이걸로 유입을 많이 해주셔야 할텐데~~ ㅎ ㅎ

 

 

뭐.. 댓글 남겨주시거나 하시는분 거의 없긴 하지만..

 

그래도 혹시 도움 되셨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남대문 무료주차 하는방법!!

 

 

준비물!!

 

삼성카드 , 또는 신세계카드

 

카드 종류 번호 상관없습니다!! ㅎ

 

 

 

 

저는 삼성카드가 있습니다 ㅋ ㅋ

 

s-oil 리터당 40원 받는거라고  저렇게 표시해놓은건데.. ㅋㅋ

 

이카드로는 기름을 한번인가 넣은것 같네요 ㅋ ㅋ

 

 

더 큰 할인이 적용되는 카드가 있어서,

 

다른 카드로 주유하고있어요.

 

한번 넣게 된건  얼타다가 ㅋ ㅋ

 

 

딱히.. 큰 혜택도 없다고 생각했던  

 

이 삼성카드가  주유를 제외하고는 제 메인 카드가 된것 같아요.

 

코스트코에서 사용도 되고,

 

 

이제는 무료 주차 팁도 알았으니깐요 ㅋ ㅋ

 

그리고 은근히 포인트가 짭짤 하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남대문 무료주차 하는 방법 공개드려요^^

 

 

삼성카드나 시티카드 신세계 카드를

 

준비해주신 다음에  

 

신세계백화점  12층 고객센터로 가주세요~~

 

그다음에,  삼성카드를 보여주시면~?

 

 

무료2시간 주차권을 받을수 있어요 ^^

 

 

 

 

짜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대문이랑 명동일랑 가깝기도 하죠~? ㅎ

 

 

명동에도, 미레에셋 타워가 안에 있는 상가를 이용하면,  주차권을 줘서 

 

혜택이 있는 부분이 있긴한데~

 

 

남대문 무료주차는  정보가 많이 없잖아요?ㅎ ㅎ

 

 

어서~~ 신용카드 준비하시고~~

 

신세계 백화점을 찾아보세요~  ㅎ

 

 

아!! 그리고 주차장 오픈시간이 9시 30분이에요!!

 

마감은 모르겟네요 ^^;;

 

 

 

이상~~ 남대문무료주차 방법을 포스팅한 꿀팁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