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 4

홍대 데이트코스 팔찌만들기 도전하기

홍대에서 할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 홍대 데이트코스 오늘은 팅클유로 안내합니다:) 팅클유는 팔찌를 만드는 공방인데요.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고 팔찌를 만들어볼수 있습니다. 로프 / 매듭 / 체인 / 가죽 등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팔찌를 만들어 볼수 있는 공방입니다. 주변거리의 벽화도 예쁘고 아기자기 다양한공방들이 위치한 동네이다보니, 홍대데이트코스를 짤때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장소가 바로 연남동 공방거리입니다. 이렇게 예쁜 공방거리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수 없겠죠~? 팔찌를 다만들면 이렇게 예쁜 사진 까지!! ㅎ 이렇게 완성되는 오늘 데이트도 성공적! !

아이템1 2018.12.29

홍대 데이트 코스 팔찌만들기 팅클유

홍대 데이트코스 홍대에서의 데이트 어디를 가보는게 좋을까~?? 홍대는 정말 많은 데이트코스가 준비될수 있는 장소인데요. 요즘 핫한 곳은 홍대의 연남동 입니다. 연남동은 홍대역 3번출구 방향에서 경의선 공원길을 따라가다보면 만날수 있는곳인데요. 위치는 바로 이곳!!! 이곳이 바로 연남동 공원길에 위치한 팅클유입니다. 홍대데이트코스를 짤때 팅클유는 필수죠 ㅎ 공방거리를 따라 예쁘게 꾸며진 벽화들과 편집샵도 만나볼수 있어요. 안에 팔찌를 만드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자 이곳은 홍대데이트코스 팅클유의 내부 입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디자인의 팔찌를 고르고 색상과 팬던트 재료들을 골라서 아까 사진에서 봤던 장소에서 만들기 방법 안내를 받으면서 팔찌를 직접 만들어볼수 있어요.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된 뷰티 인사이..

아이템1 2018.12.28

홍대 데이트코스 추천 팔찌만들기

뻔한 데이트와 둘이 만나 뻔하게 나누는 이야기의 전개는 둘의 관계를 소원하게 하고 긴 연애를 함에 어려움이 될수 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랑스러운 커플이 되기 위해서는!! 새로운 데이트코스 새로운 이야기 거리 다른 커플들과의 모임!! 이렇게가 베스트 방법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 다른 1인 이성이 끼거나 하는것보다는 커플모임이 가장 효과적일수 있다는! 그리고! 새로운 데이트코스! 질투가 많은 사람이라면.. 데이트코스중에서 짜보는게 좋을텐데 홍대에서!국내에서 제일 핫한 데이트코스가 밀집되어 있는곳이 바로 홍대 일텐데 홍대데이트코스를 추천한다면! 짜잔! 이렇게 예쁜 팔찌 만들어보기! 데이트 하면서 팔찌 만들고 이러기 쉽지 않을텐데~~ 사실 밥값도 영화값도 만만치 않은데 팔찌는 비싸지 않을까? 걱정노노..

아이템1 2018.12.02

홍대 놀거리 커플팔찌만들기 팅클유

홍대 놀거리가 고민이라면~?~ 홍대에 정말 많은 공방과 놀거리들이 있는데요 팔찌를 직접 만들어 볼수 있는 공방이 있습니다. 홍대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 커플로 원하는 디자인의 팔찌를 선택하고 직접만들어 볼수 있는 공방입니다. 원하는 팬던트를 직접 달수 있는 예쁜 팔찌에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손목둘레만 보내주시면~~ 뚝딱! 만들어서 보내드립니다~~ 홍대 놀거리 팔찌만들기 팅클유 이 디자인은 이번에 신상으로 나와서 많이 준비해봤는데요 공방에서는 이렇게 직접 땋아서 만드는 가죽 팔찌가 인기가 더 많아요. 이건 팔찌를 담을수 있는 선물 상자입니다 이외에도 정말 많은 팬던트가 있는데 다 올릴수가 없네요~~ 커플팔찌 !! 만들기 도전해보세요~~ 무엇보다 취향에 맞춰 선택할수 있다는게 장점!! 심플하게 예쁘죠~? ㅎ

아이템1 2018.1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