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 6

홍대 연남동 팅클유에서 데이트

홍대 연남동 데이트코스 홍대의 연남동이라는 동네를 아시나요~?~? 연희동의 남쪽에 위치한다 하여, 연남동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요. 홍대역 3번출구 앞쪽으로 있는 경의선길을 따라 오면 연남동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며칠전 결혼을 한 두분이 오셨습니다~ 결혼반지를 끼기전에 함께 끼던 커플링을 어떻게 해야 하나 하고 갖고 다니셨었는데, 팅클유에서~~ 커플링을 커플팔찌로 바꿔보기 시도!! 홍대 연남동에 들른김에 뚝딱뚝딱!! 진행중~ 큰 무리없이 진행중.. 접착제는 왜 넘어져 있는지.. 알길이 없으나.. 아직도 넘어져 있네?... 흐르겠지?? 하트 뿅뿅 나오는걸 했었야 하는데, 포토샵을 할줄 몰라서 뭐보정하거나 그런것도 없이 업로드 ! ! 함께 오신 한쌍의 커플 추가! 이사진도 하트를 가운데에 크게 넣어주고 싶은데..

아이템1 2016.01.30

홍대 연남동 작은공방찾기

홍대에 연남동이라는 동네를 아시나요. 연희동의 남쪽에 있다하여 연남동으로 이름이 붙여졌지만, 홍대역과의 근접성과 연남동 자체적으로 다양한 공방들이 많이 모여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 장소로 찾고 있는곳이기도 해요 ^-^ 오늘은 홍대연남동에서 팔찌를 직접 만들어 볼수 있는 팔찌만들기 팅클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팅클유는 만들고 싶은 디자인을 우선고르고, 원하는 색상과 재료를 골라 팔찌를 직접 만들어 볼수 있는 공방입니다. 대체로.. 팔찌를 만든다고 하면, 뭔가 전문적인 스킬이 필요하거나 긴 시간의 노력 집중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고 걱정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팅클유의 팔찌만들기는 20~30분정도면 ! 뚝딱! 만들수 있고, 전문적인 기술을 요하지도 않습니다 ㅎ ㅎ 어려운건 팅클유 직원분들이 도와..

아이템1 2016.01.22

홍대가볼만한곳 만들기데이트로 선택!

늘 하는 뻔한 데이트 말고 우리만의 추억을 만들수 있는 그런 데이트 장소 많이 알아보게 되죠~ 조금 특별한 데이트다 싶으면 10만원으로는 부족한 데이트코스도 많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홍대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는 팔찌만들기 팅클유입니다. 팔찌 한개 제작하는데, 평균 1~2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팔찌를 만들수 있는 곳입니다. 워하는 디자인의 팔찌를고르고 그리고 그 팔찌를 만들기 위해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안내 받은 다음에 재료를 구매한후 만들기 방법 안내를 받으며 팔찌만들기를 시작하면 되요 ^^ 저렴한 금액대로 구성된 만큼 금이나 은같은 귀금속류는 없지만, 그래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더 예쁘게 팔찌를 만들어 볼수 있는 홍대의 숨어있는 데이트 공간입니다. 친구들이랑 홍대를 왔는데, 마땅한 놀거리를 찾지 ..

아이템1 2016.01.16

홍대 팔찌만들기 만원대로 만들기

요즘 1만원으로 데이트 할수 있는곳이 많지 않죠??ㅎㅎ 홍대에 팔찌를 만들수 있는 팅클유에서는 평균 1~2만원 정도면 팔찌 한개를 만들수 있습니다 ^^ 아래 사진은 1만원 미만이거나 1만원대의 금액으로 만들수 있는 팔찌들 입니다~ ㅎㅎ 이 반지는 조금 외적이긴 하지만, 3천원 정도면 만들수 있는 반지입니다:) 실반지나 실팔찌는 SNS이벤트 참여해주시면 선물로 드려요 ^^ 위에서 보는 팔찌는 물에 닿아도 변색이 되지 않는 소재의 팔찌이며, 홍대 팔찌만들기 가격은 평균 1만원에서 1만4천원까지입니다:) 땋는 방법은 안내를 드리며 대략 20분 정도면 팔찌를 만들수 있습니다 ^^ 예쁜 참들을 끼워서 원하는 팔찌를 만들수 있습니다:) 가죽보다는로프를 활용한다면 조금더 금액을 저렴하게 만들수 도 있습니다. 저렴한 ..

아이템1 2016.01.15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 티비출연

연남동이라는 동네특성 자체로 공방이 많고 카페나 음식점등이 대체로 기업형태의 프랜차이저 보다는 개인이 운영하는곳이 많다보니, 흔하지 않은 인테리어와 판매상품등을 만나볼수 있는곳이 바로 연남동입니다 ^^ 그렇다보니 연남동 주변으로 촬영을 오는 방송사가 많은데요~ ~ 한번 kbs다큐3일에서 3일동안 촬영을 할때 저희 팅클유도 소개가 되었습니다:) 스타일라이킷에서도 나왔었구요 ㅎㅎ 방송이 되었던게 벌써 작년 여름이네요 키 인증 벽화때문에, 아무래도 ㅎㅎ 많이들 사진을 찍고 가시고는 해요 엠넷 하트어택에서 티파니가 마지막 데이트코스로 오기도 했구요 ㅎ ㅎ SBS좋은아침에서도~ 소개 되었었습니다~ JTBC화이트스완에서도~ 나왔었구요~ ~ 얼마전에 영화촬영과 또 하나의 방송촬영을 했는데, 아직 방영/ 개봉 전이라서..

아이템1 2016.01.15

홍대 팔찌만들기 1~2만원으로 팔찌뚝딱!

홍대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입니다 ^^ 은이나 금같은 귀금속류는 없지만, 평균 팔찌 한개 만드는 가격이 1~2만원으로 재료가 다양하고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공방입니다 ^^ 저희 홍대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는 딱히 크게 광고를 하지는 않습니다~ 저렴한 금액과 늘 다양한 디자인을 시도하고, 손님의 의견을 그때그때 수용하여, 디자인을 준비하다보니, 금방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는 완성된 샘플 디자인을 고르고, 원하는 색상과 팬던트를 골라서 팔찌만들기 방법을 안내 받아서 팔찌를 만들수 있는 공방입니다 ^^ 홍대 팔찌만들기 팅클유 위치 팅클유는 따로 예약제로 운영되지 않으며, 손님이 많은경우 그때그때 대기 했다가 이용하실수 있습..

아이템1 2016.01.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