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 5

홍대 갈만한곳! 여긴꼭가보자

홍대 갈만한곳!! 홍대를 간다면 ? 여긴 꼭 가보자 하는곳! 요즘 홍대의 뜨는 핫플레이스 바로! 연남동입니다~~ 홍대지만 번잡한 느낌이 아니라 소소하게 작은 공방들과 카페들이 모여 이루어진 동네가 바로 연남동인데요. 주변에 맛있는 식당들도 많고 이색적인 카페들도 많은곳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홍대갈만한곳!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팅클유입니다. 팅클유 위치는 지도로 미리한번 확인해주세요 ^^ 팅클유는 원하는 디자인의 팔찌를 고르고, 그 팔찌를 위해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를 안내를 받아서 팔찌를 만들수 있는 이색 데이트 공방이에요~ ^^ 커플반지나 시계 팔찌를 고를때, 디자인만 보고 사이즈만 보는 과정에서 그쳤다면?~~? 팔찌만들기 팅클유에서는 디자인도 고르고, 재료도 직접 고르고 만드는 과정도 직접 할..

아이템1 2015.11.26

서울가볼만한곳 새로운곳을 찾아서!

서울 가볼만한곳 !! 여자친구또는 남자친구와 함께 가볼만한곳이 서울에 어디있을까요`?~?~ 밥집 맛집에 대한 정보는 워낙 많고~ 영화 또는 카페숍도 어느정도는 정해진 상태라면~? 이번에는 새롭게 팔찌만들기 데이트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홍대에 위치한 연남동이라는 작은 동네에 팔찌만들기 공방 팅클유가 있습니다:) 팔찌를 처음 만들어보는 분도 어렵지 않게 예쁜 팔찌를 만들수 있습니다 ^^ 서울 안에 유적지나 시장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지만~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작고 아담한 공간에서 의외로 재미있는 추억을 더욱 쌓을수도있습니다 대체로 팔찌 한개를 만들때의 가격은 1~2만원 정도입니다. 시간은 30분정도 예상하시면 되세요 ^^ 팔찌 디자인을 고르는 시간~ 또는 만드는 시간에 따라 이용시간은 모두 다를수 ..

아이템1 2015.11.12

군인 휴가 데이트!!

군인남친이 휴가를 나온다면~~?~? 어디서 데이트하는게 좋을까~?~?~ 군인 휴가 데이트코스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팅클유 대체로 12~2시 대체로 이른시간에 방문을 해주는 커플들이 있는데요. 서울에서 가볼만한곳 서울에서 가볼만한 데이트코스를 찾는다면, 대체로 휴가나온 군인남친의 심경이라면... 뭐랄까 1분 1초도 헛되게 쓰고 싶지 않은 마음.. ㅎㅎ 특히 휴가 첫날이라면 더더욱이 ㅋ ㅋ 휴가나올때 서울로가는 버스가 자꾸 내버스가 신호등에 걸릴때 마다 미칠것 같았던 그심정.. ㅎㅎ 그래서 첫날은 좀그렇고. 둘째 셋째날 가보면 좋은 데이트코스를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홍대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팅클유 팔찌를 만드는데 1~2시간의 집중이 필요하다면.. 처음에는 데이트로 시작하지만,, 나중에는 노동인가? 하는 ..

아이템1 2015.11.08

홍대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홍대 팔찌만들기 데이트코스 홍대 데이트코스 원하는 스타일의 팔찌를 고른다음에 원하는 색상의 가죽이나 팬던트 등을 골라서 팔찌를 직접 만들수 있습니다~ 팔찌를 직접 만든 다는 것에 대해 어렵지 않을까.. 배우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않을까를 염려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홍대 데이트코스 팔찌만들기 팅클유에서는 2~30분이면 쉽게 만들수 있는 재료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 어려운 난이도의 팔찌만들기 또는 팔찌매듭법으로 했을때 데이트를 하다가 코스중에 하나로 선택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분들이 어려움을 겪는경우가 많아서~ 전체적으로 어렵지 않고 예쁘게 만들수 있는 재료 위주로 준비를 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손재주가 없다고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체로 많이 고민하시는건 선택장애라고 하시면서..

아이템1 2015.11.06

커플기념일 데이트코스 선물할만한것 추천!

커플기념일 데이트코스 선물할만한것 추천!!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커플100일 200일 남친생일 여친생일에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추천!! 시작한지 얼마 안된 커플이라면 공통사가 없을수 있고, 공통사를 만들기 위해 영화데이트도 하고 커피숍데이트도 하고 공원데이트도 해보지만... 여친이 맘에 들고 남친이 맘에 들지만.. 야구를 재미있게 보는것도 아니고 볼링을 치기에는 뭔가 빡쌔고.. 뭔가 공통사가 맞지 않는 상황이라면.. 이때쯤 추천 해볼만한 데이트코스 !! 바로 홍대 연남동에 있는 데이트코스 커플팔지 만들기 데이트코스 팅클유 서로의 팔찌를 직접 만들어 볼수 있는데이트코스로 디자인을 고르면서 또한 만들면서 서로 재미있는 얘기를 떠올려보거나~ 아니면.. 서로의 커플 아이템을 만들게 된것이니 시작되는 추억거리를 ..

아이템1 2015.11.04
반응형